매진이 예고됐던 DGB대구은행파크가 경기를 앞두고 비 예보 탓인지 취소표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지난 라운드 홈 승리와 함께 분위기를 끌어올린 대구FC는 6월 22일 저녁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전북 현대와의 18라운드에서 경기 3일 전 일찌감치 모든 표가 예매로 사라졌습니다.
연패와 최하위 추락에 더위까지 더해진 지난 17라운드에서 주말 경기에도 입장 관중 1만 명 선이 무너졌던 대구로서는 이번 경기 이르게 표가 다 팔리며 대구FC는 구단 SNS를 통해 매진을 알렸습니다.
하위권에서 머물고 있지만,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대구FC는 지난해 무려 단일 시즌 K리그 최다인 11차례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지만, 이번 시즌 그 열기가 한풀 덜한 모습입니다.
장마과 더불어 학생들의 시험까지 겹친 가운데 매진을 예고했던 DGB대구은행파크의 18라운드 온라인 예매로 팔린 티켓이 다시 돌아온 상황에서 과연 시즌 7번째 매진이 가능할지 여부는 미지수입니다.
한편 대구의 이번 홈 18라운드는 강등 경쟁팀과의 맞대결이라는 점에서 승점 6점짜리 경기로 예고된 치열한 맞대결에 과연 대구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여부에 따라 이번 시즌 대구의 매진 행진이 지난해를 넘어설 수 있을지도 판가름 날 전망입니다.
대구예상라인업
전북현대예상라인업
경기분석
대구 FC는 지난 라운드가 제주 유나이티드 FC를 1대0으로 이겨서 연패의 퇴세를 중지했습니다.
대구 FC는 지금 23골을 잃었지만 홈 8경기가 8골만 잃어서 홈에서 수비력이 괜찮습니다.
대구 FC는 최근 3경기가 다 저득점 발생했습니다.
대구 FC는 본 시즌 홈 8경기에서 2승3무3패만 기록해서 홈의 전적이 하위권에 처하고 있습니다.
대구 FC는 본 시즌에 17경기가 단 15골만 넣어서 공격 효율이 높지 않습니다.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홈에서 인천 유나이티드 FC와 2대2로 비겨서 발휘가 일반적입니다.
양팀은 본 시즌의 첫 대진에서 2대2로 비겼습니다.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코리아컵 경기에서 K리그2에 뛰고 있는 김포 FC에게 0대1로 패해서 탈락했습니다.
전북현대모터스는 최근 원정 3경기가 다 패해서 컨디션이 떨어졌습니다.
전북현대모터스는 본 시즌 리그 17경기가 총 27골을 잃어서 리그에서 실골수가 가장 많습니다.
경기예측
양팀은 본 시즌에 발휘가 비슷하고 승점도 비슷합니다
이번의 결과가 양팀의 랭킹순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구 FC는 지난 라운드가 승리에 복귀해서 연패의 퇴세를 중지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원정팀 전북현대모터스를 승/ 추천해 볼 만합니다.
무승부
대구 fc 지난 경기에서 승리로 3연패를 마감했습니다 하지만
컨디션이 아직도 불안정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대구fc는 이번 홈에서 컨디션이 약한 전북현대모터스를 만나도
아직도 무승부를 제일 임무로
비가 오는 변수가 발생